피의 게임은 어떠한 예능인가
요즘 핫한 예능이죠 바로 피의 게임입니다. 피의 게임은 버라이어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MBC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스테이지에 따라서 바뀌는 룰과 끝까지 살아남는 자에게 상금을 주는 게임 예능이며 오징어 게임 실사판이라는 말까지 나오면서 인기몰이 중입니다. 또한 상금까지 어마어마 하다보니 상금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해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출연진
피의 게임 출연진으로 박지민(아나운서), 정근우(야구선수), 덱스(가짜사나이2기 교관), 이태균(경찰), 허준영(의대생), 이나영(미대생), 송서현(대학생), 퀸 와사비(래퍼), 박재일(크리에이터), 최연승(한의사) 등등 여러명의 참가자들이 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은 총 몇편으로 구성
총 12편 부작으로 2021년 11월 1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방송 일정과 재방송 편성
피의 게임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30분에 방영하고 있습니다.
피의 게임은 스트리밍 플렛폼인 웨이브와 함께 제작을 진행했습니다. 스트리밍으로 바로 볼수 있는 곳은 웨이브가 있으며 재방송은 MBC공식홈페이지 및 웨이브에서 다시보기 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시청률은 1.8%, 종합예능 37위, 예능 10위권 안에 있으며(닐슨코리아통계)
피의게임 재방송은 11.6(토) 01:00, 21:50분 MBC채널, 13:30, 23:30분에 MBC 에브리1에서 재방송 됩니다.
첫 방송 하이라이트
첫 방송에서는 10명의 참가자들이 참가자 이나영(미대생)을 몰표로 탈락시키는 상황이 나옵니다. 이에 MC들 조차 당황하고 참가자들 역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탈락한것이 아닌 지하실에서 피의 저택으로 다시 올라갈수 있을지가 다음 회차의 큰 관심거리가 됬습니다. 다음 회차가 무척 기다려지는 예능 프로그램이네요
한편에서는 오징어게임과 기생충을 합쳐놓은 느낌을 받아서 신선하다
어느 누리꾼은 '오징어게임 실사판이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포스팅의 삼각형을 보고 저는 아 오징어게임인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신선하고 없었던 예능이다보니 눈길이 가게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