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조폭네크 강령술사 스킬 트리

생활의 달인과 함께하는 재태크, 스포츠뉴스, 무료다운로드 2021. 11. 4. 11:36
반응형

조폭 네크로맨서 강령술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직업에서 소서리스 원소술사 다음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 강령술사 입니다. 강령술사는 2분류로 나뉘는데요 소환 몬스터와 함께 사냥하는 일명 조폭 네크로맨서 강령술사와 포이즌을 사용하는 독 네크로맨서 강령술사로 나뉘어집니다. 이중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바로 조폭 강령술사 입니다. 

 

장점과 단점이 확실하게 분류 되어있습니다. 

장점 단점
안정적인 사냥이 가능하다 몬스터가 한마리라도 죽어야 빠른 사냥이 가능하다
소환물 말고도 시체 폭팔 대미지가 쎄다 체력이 약하다

디아블로 강령술사

 

조폭 네크로맨서 강령술사 스텟과 스킬

강령술사 스텟

스텟의 경우 모너크 스피릿(영혼)을 끼실껀지 아니면 호문쿨루스를 착용할껏인지에 따라 힘 스텟에 영향을 받습니다. 먼저 모너크의 경우 패캐(시전속도)가 붙어있기 때문에 모너크를 장착하시는분들도 많으신데요 저의 경우 호문을 착용하기 때문에 수수께끼 갑옷을 입을정도로만 맞춰놓고 올 활력을 찍었습니다. 

이 외에 모너크를 착용하시려는 분들은 155까지만 풀장비 포함 힘 스텟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텟은 아이템 착용 변동사항이 있을수 있으니까 항상 10개정도는 남겨놓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의 경우 완벽한 세팅이 아니기 때문에 10개정도 남겨놓습니다.

 

스킬트리

소환 스킬트리 입니다. 여기에서도 변동 사항은 있을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해골 되살리기와 해골마스터리 숙련은 전부 마스터 합니다. 스킬초기화 5번이후에 이게 가장 안정적이고 괜찮아서 저는 소한 스킬트리에서는 아이언 골램 진행 까지 찍고 골램 마스터리 숙련 마스터 이후 남은 스킬은 부활에 투자할 생각입니다.

 

이유는 통찰 아이언 골램의 경우 사용해본결과 무척 쓸만합니다. 특히 통찰 용병이 죽었을시 대처 사항으로 선택했으며 생각보다 강한 체력때문에 통찰 아이언골램을 사용합니다.  

여기에서 3가지 선택사항이 나오는데 먼저 저 처럼 아이언 골램을 사용하실분들은 골램 마스터리를, 메지션 해골 마법학자를 풀로 뽑으시려면 마법학자 투자 하시고 부활을 풀로 뽑으시려면 부활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메지션 해골 마법학자는 제가 비추천드리겠습니다. 사용해보니 바알 하나 잡는데 시간 소비가 너무 크고 대미지가 너무 약해서 가성비 탈락 수준입니다. 

 

강령술사 스킬

 

다음은 독과 뼈 부분 스킬트리 입니다. 핵심중에 딜에 관련된 민감한 부분입니다. 저의 경우 시체폭팔을 풀로 찍었습니다. 이유는 시체폭팔 반경때문인데요 반경이 14m까지 늘어나고 올스킬 기준으로 35정도만 되도 충분한 반경거리가 나옵니다 대미지는 실험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강력합니다. 헬 카우 풀방에서도 충분히 혼자 사냥이 가능할 정도의 딜이 나옵니다. 

 

독과 뼈 부분에서 선택 사항으로는 뼈갑옷 입니다. 뼈갑옷의 경우 저는 1을 찍었는데요 생존률을 높이기 위해서 찍은것입니다. 뼈갑옷을 쓰면 확실히 물리대미지가 덜 들어가서 액트4나 액트5 일반 몬스터들에게 한방에 죽지 않아 무저껀 쓰고 들어갑니다. 

 

강령술사 독과 뼈

 

저주 부분 스킬트리입니다. 노화 까지 하나씩만 찍어주시면됩니다 노화를 찍는 이유는 보스를 바보로 만드는 유일한 저주이기도 합니다. 많이 사용하는 저주느 피해 증폭을 주로 사용합니다. 소환물들의 대미지가 잘들어가기 위해서 많이쓰죠 그리고 시체폭팔이 물리대미지로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강령술사 저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