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정다운 UFC 헤비급 라이트전 4승 달성

생활의 달인과 함께하는 재태크, 스포츠뉴스, 무료다운로드 2021. 11. 15. 16:43
반응형

목차

    정다운

    출생 1993년 12월 7일생
    출신 충청남도 아산
    소속팀 코리안 탑팀

    ufc-fight-night-197
    정다운 선수 인스타그램 출처

    정다운 VS 케네디 은제츠쿠

    2021년 11월 14일 열렸던 UFC Fight Night 197에서 케네디 은제추쿠를 1라운드 ko로 승리를 거둔 정다운 선수는 이번 전적이 4승 기록이라 더욱 뜻깊은 경기였을 껍니다. 이번 경기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는데요 홈그라운드가 아닌 입장에서도 정말 잘 싸워준 정다운 선수에게 축하의 응원을 남깁니다. 

    이번 정다운 선수의 기록은 14승 1무 2패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차세대 UFC 스타라고 할 정도로 경기 실력이 좋은 선수입니다.

     

    정다운 신체 - 193CM 92.7KG의  MMA 파이터 

     

    이번에 상대한 케네디 은제추쿠 선수의 경우 9승 1패로 레슬링 기술을 사용하는 선수로서 둘의 스타일 방식이 겹치는 부분이 많아 사실상 많이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경기를 잘 풀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케네디 은제추쿠 신체 - 195.5CM 92.9KG의 레슬링 파이터입니다.

     

    본 경기에서는 1라운드 3분 40초까지 탐색전이 열리다가 두 선수의 펀치가 오가면서 1라운드 2분 6초에 정다운 선수의 오른손 엘보가 나가면서 큰 충격을 받은 은제추쿠 선수가 비틀거리는 찰나에 기세를 몰아 연속 엘보로 상대 선수를 KO 시키는 시원한 엘보가 나오면서 빠른 경기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은제추쿠선수의 가드 위에 엘보가 들어간 것인데 가드 한 손이 자신의 머리를 강타하면서 큰 충격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정다운 선수의 엘보가 멋지게 들어가는 장면입니다. 

     

    정다운 선수 경기 종료 후 소감

    경기 종료 이후 진행자가 이후에 어떤 선수와 경기를 하고 싶냐라는 질문을 하자 "아무나 붙여주세요 저 열심히 일하고 싶습니다"라는 자신만만한 목소리로 대답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끝난 경기에 관중들은 아쉬울 뿐이겠지만 정다운 선수의 다음 경기를 위해서라면 차라리 이렇게 빨리 끝난 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스포츠 내용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