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요즘 뜨겁고 화끈하게 치고 올라오는 옷 쇼핑몰 바로 가수 다비치의 강민경이 만들어낸 아비에무아의 성공적 바탕으로 무려 65억원에 달하는 건물로 이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전 어느 방송에서는 대략 20평밖에 되지 않은 사무실에서 팀원들과 고생하고 복잡했던 일상을 말해주었는데 얼마되지 않아 비싼 건물로 이사를 간다는 소식을 듣고 필자도 놀랠수 밖에 없었습니다.
오늘은 가수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관련된 내용과 가격 논란 그리고 강민경 씨의 프로필까지 한 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강민경 프로필
출생 : 1990년생
신체 : 167cm
그룹 : 다비치
데뷔 : 2008년 AMARANTH 앨범으로 데뷔
SNS : 강민경 인스타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사옥
이번에 이전한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410-4" 건물시세가만 해도 무려 65억원에 달하는 고가의 건물입니다.
아비에무아의 뜻은 프랑스어로 "아비에는 영원토록, 평생토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키스나 뽀뽀를 할때 나는 소리인 무아 의 뜻으로 쪽 이 두단어를 합치면 영원토록 평생토록 쪽 이라는 간략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민경 쇼핑몰인 아비에무의 경우 2020년 하반기 매출액이 무려 12억원이라는 결과치가 나오네요
아비에무아의 경우 약간의 잡음이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바로 가격논란 부분이였습니다. 여성들이 머리를 묶거나 할때 사용되는 헤어곱창밴드의 가격이 무려 5만9천원이라는 금액이 측정되었던 부분이였는데요, 사실 샤넬같은 대형 브랜드사에서는 몇백만원에 곱창밴드나오면 잡음이 안나올껀데 꼭 이럴때만 나오는거보면 참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가격논란이 지속되면서 대표 강민경은 "실크100% 고급 실크의 까다로운 공정, 디자이너와의 독특한 감성으로 만들어진 제품" 이라며 설명을 하였고 이에 보다 소비자와의 소통에 신경쓰겠다고 하였습니다.
이번 강민경 쇼핑몰인 아비에무아에서는 가을 컬랙션인 "2022 FALL COLLECTION"이 시작되었습니다. 디자인의 감성과 독창적인 강민경스타일을 결합하여 제작된거다보니 매우 깔끔하고 너무 화려하지 않아 매우 좋더라구요
자킷의 경우 너무 밝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으며 약간 오버핏스타일로 입으면 가을 한해는 한 자켓으로도 끝날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도 많이듭니다.
아쉽게도 예쁜 색상들은 이미 "SOLD OUT"되어 꾀나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할껏으로 판단되네요, 대체적으로 이번 컬랙션은 카디건과 재킷이 제 눈에는 너무 좋아보이네요